티스토리 뷰

5살 아이가 그리기, 오리기 등 각종 만들기를 하기 시작하면서 테이블이 필요한데, 동부산 이케아에 가서 테이블을 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좀 더 크면 책상을 사주겠지만, 아직까지는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아이와 함께 동부산 이케아로 가서 맘에 드는 테이블을 골랐습니다. 

요런 스타일의 테이블이 맘에 드네요~

 

좁은 것보단 넓게 쓰는 게 좋을 것 같이 이게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LASABO 리사보, 커피 테이블이네요~

118 * 50 cm라고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49,000원.

동부산 이케아 기준, 6 진열대 23 섹션, 103.530.63이네요~ 사진 찍어 놓습니다. 

 

옆에는 같은 원목 스타일의 작은 테이블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스타일에 맞는 의자도 찾아봅니다. 

매장에서의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같은 원목 스타일의 어린이용 의자를 찾았네요. 

가격은 참 착합니다. ㅎㅎ 19,900원

이것 또한 동부산 이케아 기준, 6 진열대 3 섹션, 002.967.80으로 사진 찍어 놓습니다. 

 

이렇게 이케아에서 구매 후 집으로 와서 바로 뜯어서 조립해보았습니다. 

먼저 아이 의자부터 개봉합니다. 

 

한국어 설명도 있어요~

폭 24cm, 깊이 24cm, 시트 높이 28cm, 최대 하중 35kg, 소재, 시트 : 소나무 원목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박스에서 확인되는 이런 모양의 의자 2개를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뜯어보면, 아주 간단한 모양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다리 4개, 설명서, 의자 받침 끝. ㅎㅎ

 

설명서를 읽어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단한 작업입니다. 

 

아이와 함께 조립해주었어요~

 

아주 좋아라 합니다. 뭔가를 조립하는걸 아주 좋아하네요~

 

아이 의자 조립 끝~! 

하나 19,900원, 아주 저렴합니다. 

 

높이는 손바닥보다 조금 더 높은 정도입니다. 

 

5살 아이가 앉기에 딱 맞는 높이, 사이즈예요~

 

이렇게 의자 2개를 후딱 조립했습니다. 

다음에는 테이블을 박스 뜯고 조립해보겠습니다~

 

한국어 설명서를 잠깐 읽어봅니다. 

제품 종류 : 커피 테이블, 제품명 : LISABO 리사보, 소재 : 자작나무 원목 등등

 

제품명이 헷갈리지 않도록 밖에 이렇게 그림으로 테이블이 나와 있습니다. 

 

박스 뜯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지저분하게 뜯겼습니다. ㅎㅎ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테이블의 다리를 이곳에 끼우면 될듯합니다. 

 

테이블을 들어 윗부분을 확인하면~ 아주 마음에 드는 원목 스타일입니다. 

 

박스에 있는 부품들을 뜯어보겠습니다. 

 

밑에 있는 설명서를 한번 읽고 아이와 함께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설명서에서도 나오지만, 박스가 깔려 있는 상태 그대로 다리 조립을 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요렇게 박스가 깔려져 있는 상태에서~

 

다리를 끼운 다음, 조으는 걸 끼워서 돌리면 된다고 나와 있네요~

 

테이블의 다리 부분을 뜯어서 준비해주고~

 

다른 부품들도 뜯어놓습니다. 

 

먼저 다리 부분에 고무(플라스틱) 패킹을 결합해줍니다.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고무망치를 이용해 주니 더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서에 보는 것처럼 끼우고 제껴주기만 하면 됩니다. 

 

아~~~ 주 간단합니다. 

이렇게 4개를 아이와 함께 다리를 끼워줬습니다. 

 

그다음 빈 공간에 돌리면서 조아주는 부품을 넣으면 되네요~

 

함께 제공된 렌치 같은 걸로 조으라고 되어 있네요~

 

균형이 안 맞을 때 조으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으면 됩니다. 

 

설명서에 나와있는 방향 그대로 넣어주었습니다. 

 

4짝 다 넣어주고 끝~!

 

이렇게 완성되었어요~

테이블을 뒤집으니 완전히 끝이 났습니다. 아이가 오리기, 그리기, 만들기를 하고 있을 때 옆에 앉아서 도와주기에 딱 맞는 테이블인 것 같습니다. 

아이가 커서 못쓰게 된다면, 소파 앞에 놔두는 테이블로도 쓰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의자하고도 깔맞춤 되네요~

 

이렇게 완성~!

이렇게 테이블 149,000원, 의자 19,900원 2개로 아이 만들기 테이블 완성입니다. 

 

테이블의 재질도 맨들맨들하니 딱 좋습니다. 

 

바로 앉아서 책을 보기 시작합니다. 좋아라 하네요~

 

이케아에서 구매하게 된 아이 책상용 테이블 완전 좋은 것 같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