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진안 홍삼 스파 후기

롤로노아조로 2019. 5. 3. 15:19

먼저 홍삼빌에서 짐을 푼 것은 사진이 많아 블로그를 끊어서 올렸습니다. 

http://sein-papa2.tistory.com/11

 

진안 홍삼빌 호텔 후기

2019. 3. 22. ~ 23. 전북 진안군에 위치한 홍삼스파에 가서 스파도 하고 숙박도 하고 왔습니다. 장소는 여기~~ 도로명 주소는 전북 진안군 진안읍 외사양길 16-10입니다. 부산에서 가려면 216km, 2시간 반이 걸리..

sein-papa2.tistory.com

짐을 풀고 스파를 하러 출발했습니다. 

 

홍삼빌 바로 옆~

 

입구와 카운터의 모습이에요~

 

 

오후 5시가 입장 마감이에요~

입장할 때는 수영복, 수영모를 반드시 착용해야 된답니다~ 래시가드 착용하면 되는데 일반 반팔티나 야구모자 같은 건 안된다네요~

그래서 여성 수영복 어머니 꺼하고 대여를 했습니다.

최종 수영모 3, 수영복 1 하니까 가격이 12,000원이었어요~

 

요렇게 생긴 촌스러운 수영모자ㅋㅋ~~

가시는 분은 수영모 반드시 챙기세요~~

탈의실을 통과하면~

 

요런 데가 나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가서~~

 

먼저~

 

집사람과 어머니가 나오기 전에 홍삼 버블을 예약했습니다. 

 

그런 뒤에

 

사우나의 흔한 수중 안마를 했죠ㅋㅋ

 

시설이 깨끗하고 참 좋았습니다~

 

가족들이 오고~

직원들이 안내해주는 대로 아로마를 먼저 했습니다.

직원들이 먼저 앞장서면서 안내를 해줍니다. 

마치 코스로 움직이는 느낌? 이예요~

 

아로마에 들어갈 때 홍삼즙 1 봉지를 주더군요~

 

 

 

뜨끈한 1인 욕조에서 몸을 풀어요~~

 

그다음 3층 야외 노천탕으로 갔어요~

저희가 평일(금요일) 늦게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더군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ㅋㅋ 전세낸 느낌 ㅋㅋ

 

따뜻한 물에서 저 멀리 마이산을 바라보며 놀아요~~

 

 

 

홍삼 버블 예약 시간이 될 때까지 놀다가~

 

홍삼 버블을 했어요~~

 

 

요렇게 있으면~~

 

부드러운 홍삼 거품이 올라와요~~

 

뒤에 샤워기가 있어 손이나 얼굴에 묻으면 바로 씻을 수 있었어요~

 

온몸 여기저기 바르고~

 

아이가 참 재밌게 잘 놀아요~~

 

 

 

15~20분 정도 사용하면 위에서 물이 떨어지며 자연스레 씻어냅니다~

 

 

다음 코스는~

 

하모니 테라피라고 머드팩을 바르는 곳이더군요~

 

 

 

이런 머드팩을 주는데 얼굴이나 몸에 바르면 됩니다~

 

 

요것도 시간이 지나면 천정에서 물이 떨어지는데 씻으면 끝이 납니다~

그다음은 윈드 테라피

 

 

그냥 앉아 있으면 바람에 몸을 말리는 그런 느낌?!?!

 

코스로 하나씩 하면 직원이 체크를 합니다. 

두 번 못하나 봐요~ㅋㅋ

 

이제는 샌드 테라피~~

돌들이 뜨겁게 달궈져 있는데 누우면 뜨끈뜨끈합니다~~

 

수면실 분위기예요 ㅋㅋ

 

 

 

다음은 허브 테라피~

 

 

요런 자리에 누워 쉬면 됩니다~

여기도 수면실 부위기라서 누워서 자면 되요~~

여기까지 하면 코스는 끝이 나더군요~

중간에 매점도 있긴 한데 6시 되니까 문을 닫아서 저희는 이용을 못했습니다. 

 

이제 중간에 있는 풀장에서 놀면 끝~!

 

수중 마사지 기계들이 여럿 있어요~~

 

 

 

 

 

 

 

 

 

 

요런 목베개 튜브를 끼고 누우면 미세하게 음악이 들린다?!?!

 

누웠는데 잘 느껴지지는 않네요~

이리저리 시간을 보내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저희가 나올때에는 저희가족 밖에 없어서 괜히 눈치가 조금 보였어요. 

저희때문에 직원들이 퇴근을 못하나 싶기도 하고...

 

나오니까 요금표가 보이네요~~

 

앞 로비에는 거대 인삼주가 있습니다. 진짜 어마무시하게 큽니다.ㅋㅋ

 

 

각종 특산물을 판매하는군요~

이렇게 스파를 끝냈는데, 집사람도 그렇고 어머니도 너무 좋아합니다. 이이도 잘 놀고요~~

가격은 좀 나가도 다음에 또 올 생각입니다. 

너무 좋네요~~~

 

이상 진안군에 위치한 홍삼스파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