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내요은 계란 반숙기 구매후기입니다. 

아이가 밥먹을때 꼭 계란 반찬이 들어갑니다. 에그 스크램블이나, 계란 삶은 것, 계란 후라이 등등~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서 계란반숙기를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러 사이트, 여러 제품들이 있었지만, 저는 가격 대비 저렴한 '이젠인셀덤' 이라는 곳에서 '꼬꼬 실리콘 반숙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왜 이걸 선택했냐면, 단순히 그릇모양이 아니라 아이가 좋아하는 닭 모양을 하고 있고, 계란이 2개 사용할 수 있네요, 2구짜리입니다. 가격도 같은 제품들 중 여기가 가장 저렴한 것 같았어요~

 

요렇게 초록창 쇼핑에서 제품 하나에 4,500원 했습니다. 원래 7,500원인데 자동으로 할인을 해주더군요. 그리고 배송비 3,000원해서 총 결제금액은 7,500원 이었어요~

판매 사이트에서의 설명은요.

품명 : 꼬꼬반숙기
사이즈 : 185 X 140 X 60mm, 129g
색상 : 그린, 블루, 반투명오렌지, 반투명핑크
재질 : 실리콘
원산지 : 한국 

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특징점 및 주의사항으로는요. 

PAMIRE 실리콘의 특장점
- 편리성
파미레 실리콘은 non-slip 기능으로 인해 미끄러지지 않고, 연성 재질로써 편리한 수납 및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내구성
부드럽고 유연하여 균열이나 부러짐 현상이 없어 견고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살균소독시 끓는물 또는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리시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안심온도
파미레 실리콘의 내열/내냉온도는 +250˚C/-40˚C로써 뜨거운 제품을 다루기 좋고, 냉장, 냉동식품 보관용으로도 적합합니다. 

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빠른 택배, 주문하고 하루 뒤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택배박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네요~ 저는 반투명 오렌지색을 선택했습니다. 

 

뒷면엔 사용설명이 나와 있네요~

 

사이트에 없는 내용이 있어 적어보았습니다. 

○ 맛있는 계란 반숙 만들기

1. 꼬꼬 반숙기에 계란을 하나씩 넣어주세요~ 이때 소금으로 간을 살짝 한 뒤에 기름 한 방울 또는 물 1 티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2. 전자레인지에 50초만 돌려주세요. 1분 이상 돌리시게 되면 노른자가 펑~하고 터져요.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포장용기를 뜯으면 내용물입니다. 

 

본체는 이렇게 하트 모양 하나, 꽃 모양 하나 2구짜리로 구성되어 있네요~

 

재질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딱딱하지도 않고 살짝 말랑말랑함이 느껴지네요~

 

뚜껑 또한 같은 재질입니다. 실리콘~

 

뚜껑은 이런 모양으로~

 

본체는 생각보다 두께가 조금 있네요~

 

깊숙한 모양입니다. 

 

사이즈는 어른 손바닥 넓이 만 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거라 끓는 물에 소독을 한번 해주었습니다. 먼저 냄비에 물을 팔팔 끓였습니다. 

 

그다음 계란 반숙기와 뚜껑을 냄비에 넣고 10분 정도 삶아주었습니다. 

 

뒤집어 가며 충분히 소독해주었어요~

냄비에서 꺼내 다시 한번 깨끗이 씻어주고~

 

탈탈 털어서 이제 한번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요런 계란 하나를 가져와서~

 

하트 모양의 통에 넣어주었습니다. 계란 하나의 양이 딱 맞았습니다. 

 

요렇게 넣어준 뒤~

 

노른자를 한번 숟가락으로 터뜨려줬습니다.

그리고 소금을 살짝 넣으려고 했는데 깜빡해버렸네요...

물도 조금 넣어야 되는데 까먹고...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로 직행~!~!

 

레인지에 넣고~

 

레인지 모드 선택 후 50초를 맞추고 돌려주었습니다. 

 

50초 알림 소리와 함께 확인해봤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오~~ 맛있게 익은 것처럼 보였어요~

다시 식탁으로 와서 확인해보는데, 아주 알맞게 익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다음 스푼으로 떠봤는데, 탱글탱글하니 아주 알맞은 반숙이 되었네요~ 캬~ 기가 막히다~!~!

 

맛도 아주 좋습니다. 소금도 안 넣고, 물도 한 스푼 안 넣었지만 아주 만족할만한 계란 반숙이 되었네요~

 

비주얼입니다. 안쪽에는 노른자가 살짝 익고 흘러내리는 노른자가 기가 막히네요~

 

요렇게 촉촉하게 익은 계란 반숙인데~ 맛도 좋습니다. 

 

계란 하나 후딱 해치우게 되었습니다. 아이와 같이 시험삼아 해보았는데, 아이도 엄청 잘 먹네요~

 

총평

- 제품 가격이 4,500원 아주 착하다. 배송비 포함해서 7,500원

- 아이 있는 집엔 계란 반찬을 자주 하는데, 전자레인지로 50초만 돌리면 금방 계란 반숙이 완성된다.  

- 완숙을 원하면 1분 돌리면 될 것 같다. 

- 1구 짜리보다 2구 동시에 할 수 있어서 더 좋다. 

- 아이가 있는 집엔 적극 추천할만하다. 

 

이상 꼬꼬 실리콘 반숙기 구매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