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아이 장난감인 탑윙구조대 장난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희 아이는 요즘 유튜브를 통해서 탑윙구조대라는 것에 빠져 있는데, 부쩍 탑윙구조대 장난감을 사달라고 졸라대고 있어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탑윙구조대가 뭐냐고 하면, 새들의 천국인 소용돌이 섬에서 구조대원 훈련을 받은 4마리 어린 새들이 마을을 지키는 탑윙 구조대원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이것은 미국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인터넷에 찾아보면 탑윙구조대 장난감은 많지가 않네요~~

제가 구입한 탑윙구조대의 장난감은 스위프트 디럭스 구조선으로, 이게 네이버 쇼핑 최저가 뒤져보면, 배송비 합해서 36,000원가량 한답니다...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깜짝 선물을 위해서 사무실로 주문을 했었어요~~~ 살짝 뜯어보았습니다.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어요~

 

요런 식으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집에 도착을 해서 아이와 함께 언박싱 해보았습니다. 

 

아이가 완전 흥분하네요~~~ 노래를 부르던 장난감이 손 앞에 ㅋㅋ

 

어딜 건드렸는지 모르겠는데, 구조선 앞에 헤드라이트에 불이 들어오고 소리도 나옵니다. 

 

뜯으려고 꺼내려는데, 안 꺼내지네요~~~

움직이지 않도록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칼을 이용해서 조심스럽게 뜯어내 주었습니다. 

 

'스위프트'라는 건 캐릭터의 이름이었네요~ 오른쪽의 캐릭터가 스위프트입니다.

왼쪽의 거북이는 스위프트가 구조하는 대상인 것 같아요, 따로 이름을 못 찾았습니다. 

 

구조선을 뜯어봅니다. 

 

장난감의 전체 모양은 이런 모양이네요~~~ 뒤편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건전지는 AA사이즈 2개가 들어간다고 나와 있습니다. 구조선의 앞부분에 불과 소리가 나온 걸로 봐서 건전지가 미리 들어가 있는 것 같네요~

- 탈론 다운으로 구조 모드 활성화

 

- 탈론 업 터보 모드 활성화

 

뒷면에는 이런 식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다 뜯고 그냥 버릴 뻔했는데, 제밀 밑 박스에 사용설명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조작방법, 건전지 넣는 장소 등이 나와 있어요~

구조선이 전체적으로 새 모양이네요~

날개도 위 아래로 접히고 합니다. 

 

구조하는 형태의 장난감.

 

구조선의 뚜껑도 열리고~

 

활짝 열어서~~~~

 

스위프트를 운전석에 넣어주었습니다. 

 

구조선의 날개 부분도 이런 식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쪽을 누르면 영어로 소리가 나오고 앞쪽 헤드라이트 부분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요 부분도 손잡이로 쓰기 편하게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구조선을 잡는 부분~

 

이런 독수리 발 같은 부분이~

 

이 윗부분을 잡는 형태였습니다. 

 

밑에 구조선에 연결하는 부위가 있어요~

스위프트를 운전석에 넣고 구조 대상자인 거북이를 밑에 넣었습니다. 

 

아이가 참 재밌어하네요~~~

 

장난감에 흥미를 가지는 기간이 그리 길어 보이지는 않지만, 초기 효과는 좋습니다. ㅋㅋ

 

이상 탑윙구조대 스위프트 디럭스 구매 및 개봉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