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품 사용 후기인데 미라이프 깁스 방수커버 후기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아이가 키즈카페에서 놀다가 다리에 금이가는 바람에 갑작스럽게 깁스를 하게 됐어요.

깁스를 하게 되면 사워를 못하기 때문에 특히 깁스를 한 곳에 물이 들어가면 안 돼서 깁스 보호대를 끼우고 샤워를 해야 되었어요. 

깁스를 하는 3주동안 안 씻길 수도 없고 폭풍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깁스 방수커버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하나 구매를 했었어요.

미라이프의 깁스 방수커버... 이거 완전 좋았습니다.  

 

요런 식으로 검색을 했는데, 제품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성인용 손목, 팔-숏, 팔-롱, 성인용 다리-숏, 다리-롱, 아주 작은 사이즈 팔, 아주 작은 사이즈 다리까지 7개 하고, 

고급형 성인용 팔-숏, 성인용 다리-숏이 2개 있었습니다. 

가격은 사이즈별로 다르고 고급형은 더 비싸게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이용이라서 가장 작은 사이즈인 '아주작은 사이즈 다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13,500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대에 하나 산 것 같습니다. 

 

제조사에서 말하는 제품의 특징은 

- 뛰어난 방수효과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물이 새지 않고 고무 재질로 마감하여 흘러내릴 위험이 적어 방수 효과가 뛰어납니다. 

-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
공기를 빼거나 벨트를 채울 필요 없이 혼자서 한손으로 착용이 가능한 간편한 제품입니다. 

- 반복적 재사용 가능
장기간 보관하였다가 재사용할 수 있으며, 무게가 가볍고 휴대가 용히 하여 여행 시 소지가 편리합니다. 

 

이라고 안내를 하고 있네요.

제품은 요런 식으로 생겼어요~~

 

이 윗부분에 다리를 끼워 넣으면 끝~!

 

재질은 여행용비닐팩? 물놀이나 워터파크 갈 때 방수 휴대폰을 넣은 그런 재질로 되어 있었어요~

 

딱 그 재질~!

 

윗편에는 쉽게 늘어나서 다리를 끼울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답니다. 

 

요런 식으로 천천히 발 부위부터 넣어주면 돼요. 실리콘 재질의 입구가 신축성이 뛰어나서 쉽게 찢어질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샤워 준비를 하면서 쏘~옥 끼우면 끝~! 아이도 재밌어하네요 ㅋㅋ

 

허벅지 부분은 딱 달라붙어 있어서 물이 새어 들어갈 염려가 없었습니다.

혹시나 아프지 않을까 물어보았는데, 안아프데요 ㅋㅋ

요런 식으로 샤워를 하면 끝납니다. 

 

머리도 감고~

 

다리에 물들어 갈 걱정없이 깁스를 한 상태에서도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샤워를 끝내고 닦아보았습니다. 

이제 조심스럽게 벗겨보면요~~

 

이렇게 하나도 젖지 않고 무사히 샤워를 마칠수가 있습니다. 

 

깁스에는 물하나 안 묻었어요 ㅋㅋ

- 가성비가 너무 좋다. 배송비 포함 13,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아이가 깁스를 하는 3주동안 많이 갑갑해 하지만 샤워를 깁스를 한 다리에 물이 닿지 않게 안전하게 할 수 있다. 

 

이상 깁스 방수커버 사용 후기였습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