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3. 17.(일) 16:30

부산문화회관에서 핑크퐁 공연 보고 왔어요~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

어린이 공연은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하고 갔답니다. 

아이가 핑크퐁, 번개맨, 뽀로로, 코코몽을 무지 좋아합니다ㅋㅋ

 

장소는 UN공원 옆 부산문화회관

도로명 주소는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76번길 1 이예요~

 

주차비는 2천원?인가 선불 계산이었습니다. 

 

문화회관 입구에 도착을 해서~

 

티켓수령을 위해서 먼저 카운터 쪽으로 갔습니다.  

 

티켓링크로 예매했던 티켓을 수령했습니다~

티켓 가격은 2층 좌석이라서 1인 20,000원이었어요~

아이들 공연이라고 절대 싸지 않습니다. 

 

 

핑크퐁의 메인 포스터예요~

핑크퐁하고 아기상어 그림만 봐도 환장을 합니다. 너무 좋아라 해요 ㅋㅋ

 

카운터 옆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별 모양 황금별을 사달라네요~

5,000원 하는데 안 사줄 수가 없습니다.

 

공연장 안으로 입장하니까 2층인데도 무대가 아주 잘 보입니다~

 

저희는 2층 중앙 2열 이었어요~

충분히 공연을 보는데 지장 없는 거리였습니다. 

이 자리가 1인당 2만 원...

1층은 더 비싸겠죠~?!

 

 

공연시작시간이 다가오는데도 사람들은 그리 많이 오지 않았네요~

 

공연 시작을 알리고~

 

막~ 춤을 추기 시작하는데~

 

 

핑크퐁도 나오고 아기 상어도 나왔습니다.

 가운데 젊은 남자가 주도적으로 공연을 이끌어 갑니다. 

핑크퐁 마을을 위해서 5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스토리였던 것 같아요.

 

 

아이가 상당히 좋아합니다~

주변 아이들도 반응이 좋네요~~ㅋㅋ

그리고 유튜브로 보았던 아기상어 노래가 나올때는 객석의 아이들이 노래도 따라 부르고 했습니다. 

 

공연을 하다 보면 중간에 티라노도 나옵니다ㅋㅋ

아~기 티티티티라노 아기 티티티티라노 사우르스 크앙~! 이런 노래와 함께 ㅋㅋ

 

조금씩 공연이 진행되니 아이가 집중력이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조금 딴짓거리 하고~ 흥미를 잃어가는 듯 보이기도 했습니다. 

저 또한 졸렸습니다ㅋㅋ

 

 

 

그렇게 1시간 정도 공연을 하다가 끝을 알리는 듯한 말을 하고~

 

1층은 출연진들이 객석에 내려와 사진 찍어주고 하이파이브도 해주네요~~

팬서비스가 좋네요 ㅋㅋ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이 있었네요~ㅋㅋ

 

 

총평

조명 아래에서 배우 및 캐릭터들의 율동, 자주 들었던 익숙한 핑크퐁 노래들을 보면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객석의 아이들이 아기 상어 노래 나올 때는 따라 부르고 반응이 상당히 좋았는데,

스토리가 있는 연극 부분은 살짝 지루해했습니다. 

핑크퐁 관련 캐릭터 인형들이 많이 나오고, 노래와 율동 위주면 더 좋을 거 같네요~~

아이와 함께 본 첫 공연인데, 뭔가 살짝 아쉬운 그런 느낌...기대했던 것 보다는 덜한 느낌이었어요. 

 

이상 핑크퐁랜드 황금별을 찾아라 부산 공연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