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 - 

 

2019. 5. 5.(일) 14:00

<매직컬 코코몽 - 신나는 마술상자> 부산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이때는 어린이날이라서 부산 시내에 많은 어린이 뮤지컬이 했었어요. 

콩순이, 코코몽, 뽀로로 등 여러개 있었는데 저희는 코코몽을 보러 가는걸로 선택을 했었어요~

 

 

장소는 요기 부산 동구 범일동에 있는 부산 시민회관이었어요~

한 일주일 전에 번개맨 공연을 여기서 봤는데, 또 오게 되었어요ㅋㅋ

요렇게 티켓링크에서 예매를 했어요, 1층 이라서 1인당 22,000원 3명을 수수료까지 69,000원 하더라고요.

 

어린이 날이라 막힐것 같아서 일찍 왔는데 생각보다 차도 안막히고 사람도 별로 없네요...아직까지는

 

시민회관 앞에서 사진도 찍고~

 

 

안에 들어가 매표서 쪽에서 예매했던 티켓을 수령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포스터 앞에서 사진도 찍고~

 

 

 

좌석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공연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있는 어린이용 보조 의자를 꼭 챙겨야겠죠~

 

저희는 B블럭 3열 통로쪽이예요~~ 앞에서 3번째라 완전 잘 보였답니다. 

뭐든 통로쪽이 제일 좋아요 ㅋ

 

 

 

기념사진도 찍도 시작하기를 기다립니다. 

 

 

 

 

공연을 시작하니 아이가 아주 신나해요~~ 통로쪽에서 방실방실 뛰기도 하고 ㅋㅋ

 

 

점점 공연을 하면서 주변 어른들은 지겨워합니다. 저도 마찬가지였고요. 

그 내용 또한 스토리 위주라 율동 위주로 한 번개맨과 비교가 되더군요.

저나 아이나 반응 보면 번개맨이 훨씬 나은거 같아요.

 

코코몽 공연에는 만화에는 등장하지 않는 사람이 나옵니다.

마술사 미스터K라는 사람인데요 이사람 중심으로 공인이 진행됩니다. 

 

 

공연은 1시간인데... 무지 긴 느낌이예요~

 

아이도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하고요~

 

공연이 끝나갈때 쯤...

역시나 객석으로 인사하러 오네요~

 

역시 난리가 났어요~

 

이때에는 지루할 틈이 없겠죠. 모든 아이들이 난리가 납니다. 

 

세균킹(바이러스킹)이 싫다고 하더니 막상 만나고 보니 좋아라 하네요 ㅋㅋ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로보콩이 나타납니다. ㅋㅋ

 

역시나 이때 제일 흥분하더군요~~

 

캔디팡까지 하이파이브 하고~

 

 

 

공연이 끝이 납니다. 

 

마지막 기념썃을 찍고 나왔습니다. 

 

총평

아이가 평소 좋아하는 코코몽이라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일주일 전 번개맨을 보고 가서 그런지 제 기준으로는 너무 지루하고 재미가 없었습니다. 

주변의 다른 아빠들도 마찬가지였어요, 전부 폰꺼내고 딴짓하셨어요 ㅋㅋ

 

그렇다고 아이가 반응이 어마무시하게 좋은 것도 아니예요~~

스토리 연극 위주의 공연이고, 처음 시작할때 노래와 율동을 했지 거의 노래율동은 안하더라고요.

번개맨과 대조적이었어요.

번개맨이 너무 반응이 좋았다 보니까 번개맨과 비교를 하게 되는데 코코몽은 다시 보러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 코코몽 관람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