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 -

2019. 4. 28.(일) 11:00

<번개맨과 블랙홀 대모험> 부산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요기, 부산 동구 범일동에 있는 부산시민회관이었어요~

​저희 자리는 1층 가운데쯤??

 

방송을 보면 아이들이 번개 체조를 따라 하던데 그것 때문에 통로 쪽을 하게 되었어요~

 

1인 36,000원... 만만치 않습니다...

 

반여동에서 온다고 차 밀릴까 봐 일찍 나섰는데 1시간 빨리 도착했어요~~

 

주변에 주차를 하고~

부산 시민회관이에요~

 

 

요런 샤인 샤인 브러시는 사지 않았어요ㅋ

 

 

들어가서 카운터에서 예매했던 티켓을 수령했습니다.

 

 

2019년 상반기 번개맨 공연 일정이 나와있네요~

 

 

벳지를 옷에 달았어요~ㅋ

 

번개맨 포스터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아주 좋아라 하네요~

여긴 나중에 엄청 줄을 서서 찍더라고요~

 

 

피어나, 마리오 그림 포스터에서 사진도 찍고~

 

번개맨, 번개걸~

 

나 잘난, 더 잘난 과도 사진!

 

번개 포스터와 아빠와도 사진ㅋ

이렇게 한 바퀴 했는데 그래도 시간이 남아서 근처 국숫집으로 가서 배를 채워주었습니다 ㅋㅋ

 

 

 

국수와 삶은 계란을 먹은 뒤~

 

다시 공연장으로 왔어요~

 

 

저희 자리는 1층 C 블록 18열 4, 5번

 

 

뷰는 이렇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는 완전 중앙이에요~~ 거기다 앞에는 통로ㅋㅋ

나중에 번개 체조할 때 통로가 참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아기용 보조의자를 들고오는게 보이네요~~

그래서 저도 주변을 살펴보니, 출입구 쪽에 보조의자가 있는 것을 캐치하고

 

잽싸게 비치된 의자를 들왔습니다. 

 

확실히 요렇게 앉으니 아이들도 잘 보이는 위치가 되네요~

 

아빠와 하이파이브~

 

해피~ 스마일~

 

공연을 하는데 사진을 못 찍는답니다.

 

율동 같은 게 많아서 아이 집중도가 높네요~

사탕별, 사랑별에서 스톤을 모아서 블랙홀 뭐 뭐 하다가 번개맨이 나 잘난 더 잘난을 이기는 내용이에요ㅋㅋ

그리고 번개맨이 사탕별에서 사랑별로 이동하는 중간~!

갑자기 아수라장이 됩니다ㅋㅋ

번개맨과 친구들이 객석으로 인사하러 와요~~

 

 

통로 쪽이다 보니 번개걸과 손잡고 아이가 완전 신나 합니다ㅋㅋ

사랑별 씬이 끝나고 이번엔ㅋ

나 잘난, 더 잘난 이 객석을 한 바퀴 돌아요~~

 

저~기 나 잘난~

 

아이가 더 잘난에게 안기고 좋아해요ㅋ

 

 

사진이 없어서 그렇지 피어나 등등 모두 인사했습니다.

마리오 빼고~!

마리오는 뒤편 객석으로 안 왔어요ㅋ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이 공연을 보러 온 목적~!

번개 체조를 합니다.

이때는 휴대폰 해도 돼요~

 

 

여기 있는 아이들 모두 번개 체조합니다.

반응이 장난 아니에요~~

그리고 각자 인사를 하면서 공연이 끝이 납니다.

 

 

 

 

 

 

 

 

아이가 공연이 끝났는데 여운을 잊지 못하는지 집에 가기 싫어해요~

 

주변은 온통 번개맨과 번개걸~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ㅋ

 

어린이 번개맨들이 바글바글~~ㅋㅋ

 

 

총평

아이가 집에서 번개 체조를 따라 하고 노래 부를 때는 예사로 생각했는데

공연 보러 오니까 반응이 상당히 좋고 1시간 동안 몰입도도 굉장히 좋았어요~

살짝 지루하다 싶을 때쯤 무대인사 나오면서 객석이 난리가 나고~

번개 체조할 때는 모든 아이들이 다 같이 율동을 하니까 반응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번개 체조와 객석 인사할 때를 대비해서 꼭 통로 쪽에 예매를 해야 된답니다.

앞선 핑크퐁 공연보다 헐~~씬 아이 반응이 좋습니다.

완전 적극 추천입니다.

아이도 반응이 좋고, 함께 가는 부모도 반응이 좋습니다.  저도 재밌었어요ㅋㅋ

 

이상 번개맨 공연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