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7. 21.(일) 11:00 <뮤지컬 요괴메카드 - 렛츠고! 요괴탐험대> 부산 공연에 다녀온 것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가 어린이집을 가거나 시내를 왔다갔다 하면서 길가에 붙은 광고판을 보고 요괴메카드 가고 싶다고 하는 거예요, 말이 급격히 늘기 시작하면서 의사표현을 확실히 하더군요. 가고 싶다고 하니 요괴메카드 예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장소는 여기,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55(우동)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 이었습니다. 

먼저 조금 일찍 도착을 해서, 주차를 해두고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아침이고 해서 앉아 있을 곳을 찾다가 대형 피노키오 동상을 보고 사진도 찍었습니다.ㅋ

 

이디야커피에 가서 뽀로로 음료수와 빵을 먹었어요~

 

 

시간이 되어서 입장을 하는데, 주변에 있는 아이들도 신나 하네요 ㅋㅋ

 

먼저 카운터로 가서 미리 예매해둔 티켓을 수령했습니다. 

 

 

 

그리고 옆에서 목걸이를 받아가라고 하더라고요. 

 

이런 LED 목걸이 카드 소품을 받았는데, 주는 건줄 알았으나 나중에 반납을 하라 해서 반납했어요. 아이 1명에 1개씩 주더군요. 뒤에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오는데, 공연을 할 때에는 뭔가 한 번에 같이 움직이는 것 같았어요. 

 

 

받고 나서 엄청 좋아합니다. 

 

그리고 메인 포스터 앞에서 아이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는데, 저희도 사진을 찍었어요~~

 

시크릿쥬쥬도 한다고 나눠주네요~

 

티켓을 열어 좌석을 확인하고 입장했습니다. 

 

유아용 시트를 깔고 앉았는데, 굉장히 설레어하네요~

 

E열이라서 앞에서 5번째 열이었는데, 보이는 대로 무대와 아주 가까웠습니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지 않았네요~

 

아빠하고 사진도 찍고요~

 

 

뭔가 시작할 것 같은 영상이 나오고~~

 

역시 시작시간이 다가오니까 사람들이 거의 꽉 들어차기 시작합니다. 

 

시작을 하네요~

 

 

 

요괴메카드의 만화 내용은 제가 잘 모르겠으나, 이날 공연의 내용은 교복을 입은 학생들이 요괴들을 소환하고 중간중간 그 요괴들끼리 대결도 하는 그런 내용이었어요.

 

 

공연을 보는 내내 뭔가 집중력이 있긴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해요~~ 요괴를 소환할 때도 음악과 율동이 있어서 아이가 지루하지는 않아하고, 나눠 주었던 불들어오는 목걸이를 들어서 요괴를 소환할때 호응을 유도하고 하더군요.

 

그리고 공연 중간중간 주인공들이 객석 뒤편에서 나와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등장하기도 하고, 맨 뒤에서 얼음공을 던져주면 관객들이 토스를 해서 무대까지 던지고 하는 그런 게 있어서 반응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1시간 10분 정도 공연을 하다가 끝이 났습니다. 

 

 

 

역시 끝날 때는 무대인사를 하는군요. 난리가 났습니다. 역시 어린이 공연은 통로 쪽이 정답 ㅋㅋ

 

 

 

하이파이브도 하고... 그나저나 박현빈인데??ㅋㅋ

 

 

 

 

 

 

 

목걸이를 반납하기 전, 무대 앞에서 목걸이를 들고 기념샷을 남깁니다. 

 

소향시어터를 나오면서 사진을 찍고 끝~!

 

공연을 몇 번 다녀보니 어린이 공연이 거의 비슷하긴 하네요~~ 공연이 끝나고 객석으로 나와 팬서비스하는 게 굉장히 큰 것 같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난리가 날 정도로 좋아합니다. 

요괴메카드는 스토리도 있고, 요괴들을 소환해 대결하는 율동이나 음악 노래 이런 걸로 볼 때 나름대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어린이 공연을 많이 가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역시 최고봉은 번개맨이네요~~

순위를 메기자면 번개맨>요괴메카드>핑크퐁>코코몽 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요괴메카드 관람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