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것

부산 거제동 맛집 : 이모션

롤로노아조로 2019. 4. 21. 10:50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거제동에 위치한 '이모션'이라는 곳이입니다. 

회사 사람들과 부산 시청 뒤 소주 한잔하기 좋은 이모션에 갔다 왔습니다. 

전화는 Tel. 070-7526-4004

위치는 지도상의 이곳이에요~~

-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137

부산시청 쪽에서 걸어가도 되고, 

지하철로는 1호선 연산역 1번, 17번 출구, 3호선 거제역 1번 출구에서 걸어가도 됩니다~

 

가게 입구는 이렇습니다~~ 전제적으로 멀리서 봤을때는 일반 주택인데, 1층을 개조해서 영업점으로 쓰는것 같았어요. 

들어가보면 가게 분위기는 옛날 소품들을 많이 갖다놓았더군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칠성사이다 옛날 마크같은게 붙어져 있어서 옛날생각을 자극하게 해놨더라고요,

그래서 메뉴도 냉동삼겹?ㅋㅋ

 

이곳의 주메뉴는 냉동삼겹살인 것 같았어요,

주변 사람들 대부분 냉삼을 먹고, 그다음 순대 구이나 곱창전골을 시키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일단 냉동삼겹살을 먹어보았습니다. 

 

대패 삼겹 말고 냉동 삼겹은 요즘 파는 곳이 많이 없는데, 옛날 생각나고 맛이 좋습니다 ㅋ

상차림은 파 겉절이, 분홍소세지, 마늘쫑, 백김치 등등, 그리고 특이하게 와사비도 나오더군요. 같이 먹으면 맛있었어요.

특히 파겉절이가 매콤하니 참 맛있더군요.  

그리고 고기는 대패보다 두꺼운 냉동 삼겹이다 보니 대패와 같이 불판에 놓는 순간 익어서 정신없이 뒤집어야 하는 그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잘익은 냉동삼겹살을 참기름장에 찍어 오랜만에 먹으니 꿀맛이더군요. 

 

그다음... 시킨 게 순대 구이인데~ 1인분에 10,000원~!

저 상태에서 직원분이 익는 걸 기다렸다가 가위로 다 잘라 준답니다~

순대를 이런 식으로 불판에 구워서 먹는걸 저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그럭저럭 그런 맛이었어요~ㅋㅋ 별 특이점 없이 그냥 순대구나 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온 김에 몇개 되지 않는 메뉴 중 하나남은 메뉴인 곱창전골까지 시켜보았어요.

마지막에 소주 하기 딱 좋네요~~ 역시 국물이 있어야 소주가 잘 들어간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순대 구이보다는 곱창전골이 더 맛있었습니다. 

 

진짜 마지막으로는 냉국수까지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처음온 가게에 가서 메뉴의 모든 것을 시켜 먹었습니다. 

 

국수는 근데 좀 별로 였어요~~

이 중에서 순위를 굳이 정하자면

냉동삼겹살>곱창전골>순대구이>>>>>>>>>>국수 ㅋㅋ

냉동 삼겹이 제일 좋았습니다. 고기를 좋아해서요~~

국수는 안시키는게 좋을거 같아요~~

모든 메뉴를 시켜먹어서 배가 부른 것도 있었겠지만,

국수는 뭔가... 밍밍하다고 해야되나 뭔가 부족하다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한입 먹었을때 아...별론데...이런 느낌 ㅋㅋ

 

두번 세번 자주갈 정도의 가게는 아닌데,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상 거제동에 있는 이모션 방문 후기였습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