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블록 장난감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아이가 블록 장난감을 좋아하는데, 같이 만들면서 시간을 보내면 하루가 훌쩍 가니까 같이 놀기 좋은 아이템이예요~

여자아이지만 중장비 장난감을 좋아하는 관계로 중장비 몇 개를 구매했는데, 그중 하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가격이 장난 아니게 저렴합니다. 

235 피스 짜리가 1만원하는 가격, 그리고 무료배송이예요!

 

이렇게 알리에서 주문을 넣고 2주 정도 있으니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가위로 조심해서 뜯어봐요~

 

뽁뽁이 포장으로 손상 없이 잘 온 것 같네요~

 

이렇게 믹서트럭도 같이 샀는데, 믹서트럭은 다음 기회에 올려보겠습니다.

 

점보드릴? 장난감입니다. 

 

235 피스 짜리라서 그런지 아담합니다.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습니다.

 

뜯을 때 분실하지 않도록 박스에 담아서 뜯어보겠습니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설명서인데, 이대로만 하면 잘 조립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각종 부품들이 잘 있는지 확인하고~

 

스티커도 있네요~

 

이제 아이와 함께 설명서에서 시키는 대로 차근차근 같이 만들어봅니다. 

 

아이와 같이 하는데, 큼직한 것은 혼자 하는데, 작은 블록들은 아빠 몫이네요~

 

아이 혼자 하기에는 쉬운 게 아닌 것 같네요~

완전히 어른 장난감 같습니다. ㅎㅎ

한 번에 다 못하고 다음날까지 조립을 하게 되네요~

 

설명서를 보면서 끝까지 해서 완성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설명서 제일 처음에 있는 사람은 이제야 만들어 줬어요~

운전하는 사람 캐릭터까지 끼우면 끝!

 

오~~~ 그럴듯하게 중장비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드릴 부분에서 봐도~ 이쁘네요~

 

아주 맘에 듭니다. ㅎㅎ

 

중장비답게 차량처럼 부드럽게 안 가고 그르륵 끌리는 느낌이네요~

 

블록들은 여유분이 조금 남네요~ 아무래도 약간 넉넉하게 온 것 같습니다. 

 

아이도 잘 가지고 놉니다. ㅎㅎ

 

아이와 하루 시간을 보내면서 함께 조립하는 재미가 있네요~

가격은 1만원 ㅎㅎ 거기에 무료배송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